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(오젬픽) 급여 조건
작성자 정보
- 커뮤관리자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56 조회
- 1 댓글
- 목록
본문

일본 : 제 2형 당뇨인이라면
누구든 급여처방 가능
한국 :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
메트포르민, 설폰 요소제를 2~4달간 투약을 받고도
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.0이상이 되면
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
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
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
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
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
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
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
루리웹 펌
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(오젬픽) 급여 조건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1
유대위님의 댓글
- 유대위
- 작성일
잘 보고갑니다!!








